collage2
▲宋慧喬看前夫照片留跡被抓包。(圖/Ralph Lauren Twitter、realkiaile IG)

宋仲基與宋慧喬2月爆出婚變,2人6月底親自宣布離婚,7月正式離異,但有專門經營「雙宋」的粉絲IG帳號曾透露,在他們宣布離婚沒幾天,宋慧喬居然用自己的帳號到他那觀看限時動態,該舉近日被挖出引起熱議。

▲雙宋宣布離婚後沒幾天,宋慧喬曾到粉絲專頁看宋仲基照片。(圖/realkiaile IG)

即使雙宋離異,卻還是有不少宋宋夫妻的死忠粉絲,一位宋仲基的IG粉絲專頁帳號,目前仍時常更新雙宋的動態,但他7月2日曾發現,宋慧喬當時用自己的公用帳號去觀看他在限時動態PO的宋仲基照片,表示經營這帳號記錄他們2年多,結果卻看到離婚消息,更因為宋慧喬看到將離婚的丈夫照片而感到難過,世界真的很小。

有人認為,這應該是宋慧喬看到自己被標籤後,偶然點進去看的,無須刻意解讀。此外,近日忙於各國時尚活動的她,也親自跟天下第一關行政總裁鄭紹康表示,現在一切OK,大家不用擔心。

View this post on Instagram

오늘은 큰 하루가 아니라 나를 위해 큰 하루입니다! 2 년 전에 나는 페이지를 만들었고 실제로 그것을 만들었지 만 사람들은 정신이 아니라 미친 짓을 시작하여 시간 낭비를했다.이 모든 일을 통해 무엇을 할 것인가? 그들은이 모든 일을 그들에게하고 있습니다. 그들은 알지도 못합니다. 그래서 오늘 그 날이 왔고, 모든 것을 알지 못한다고 말한 사람들은 모든 사람들에게 그들의 시간이 다되었다고 말하고 싶습니다. 나는 반응하는 법을 알지 못하지만 지금 당장은 표현할 수 없다고 느낀다. …. 나는 문자 그대로 미소 짓고 울고 있으며, 많은 일이 일어난다 ….. 나는 행복하게 죽을 것이다. 나는 그녀가 나의 insta 이야기를 보았 기 때문에 미소 지었다. & 나는 그녀가 이혼을하게되는 그의 남편의 그림을 보았 기 때문에 울었다. … 세상은 정말로 너무 작다.

A post shared by Song Joong ki🖤 (@realkiaile) on